블라인드세이브 패드 암 슬리브 팔꿈치보호대 블랙 1개입
SALE
35,000원 45,000원




블라인드세이브 패드  암슬리브는 주문시 한쪽(1개입) 발송됩니다.

블라인드 세이브 패드 암슬리브

블라인드 세이브 팔꿈치 패드는 팔꿈치 부위를 타격뿐만 아니라 넘어짐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블라인드세이브는 세계 최초로 선수 몸에 맞게 모양을 조절하는 보호장비입니다.

팔꿈치 패드는 팔꿈치 부위가 부딪히는 것뿐만 아니라 넘어짐으로부터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8주 동안 공을 던지지 못하게 하는 Bursitis와 같은 부상에서 당신을 보호하는 블라인드세이브 패드 암슬리브입니다.

 블라인드세이브는 패딩 컴프레션 웨어는 BAT(Body Adjust Technology) 덕분에 플레이어 몸에 완전히 밀착 될 것입니다. 제품이 너무 가볍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보호대를 착용한것 조차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주요 기능:

땀을 완전히 흡수하여 자연 증발 가능

슈퍼 라이트

탁월한 통기성

빠른 건조 기술

가볍고 30% 더 얇은 패딩

35% 향상된 충격 흡수

본체에 맞게 조정: 36.6 – 37도씨에서 패딩이 부드러워지고 몸에 맞게 조절됨

인체공학적 디자인 : 전혀 패드를 입지 않은 듯한 느낌을 준다.



블라인드세이브 컴프레션 웨어는 전문 과학자와 스포츠 매니아들로 구성된 팀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우리 제품의 주요 장점은 선수들에게 탁월한 보호능력과 편안함을 보장하는 특허 출원형 

BAT(Body-Pending Body Adjustment Technology)입니다.

블라인드세이브에 사용되는 재료는 인체 형태에 적응하는 기능이 추가된 군 등급의 보호복에 사용되는 재료와 유사합니다. 소재는 인체공학적으로 매우 정교하고 모양과 무게가 완벽하며, 독특한 충격 흡수 기능과 신체 조정 기능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블라인드세이브 패드의 충격 흡수력은 오늘날 시중에 나와 있는 다른 브랜드보다 20% 더 효과적이고 보호 재료의 최고 기능은 36.6 – 37도씨에서 발휘 됩니다.


구매평
Q&A